제품관련 서비스관련 쇼핑몰관련 회원정보/기타
XGATE XG20WT
XGATE XG20SM
duoPrism Plus
악세사리
기타
A/S 규정
서비스센터방문 A/S
택배 A/S
증상별 A/S
기타
구입관련
결제관련
배송관련
반품/환불관련
기타
가입, 탈퇴
제품등록
홈페이지 관련
기타
대리점 회원
- 대부분의 증상은 FAQ를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으며,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장 발생시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세요.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06-08-21 10:21     조회 : 8218    
1. 컴퓨터 연결 케이블 및 전원 코드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컴퓨터 부팅시 비프음이 3번 이상 울리는지 확인하세요.
     ("삐삐" 하는 소리가 3번 이상 울리면 컴퓨터 본체를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신규 비디오 카드를 설치하거나 PC를 조립하셨다면 비디오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4. 비디오 화면 주사율이 75Hz 또는 85Hz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단, 최대 해상도를 사용시에는 60Hz를 넘지 않게 주의하세요)

5. 설정이 잘 안된다면 안전모드로 부팅후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의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제거 후 재부팅하여 비디오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계속 문제가 발생 할 때에는 서비스로 연락하세요.


게시물 29건
번호 제목 날짜 조회
29 화면이 안 나와요. 전원이 안켜져요. 08-21 18000
28 화면이 떨려요. 08-21 9679
27 색상이 이상해요. 08-21 9648
26 갑자기 화면 위치가 바뀌거나 안쪽으로 08-21 7562
25 초점이 흐리거나 희미한 세로줄이 발생해요. 08-21 9289
24 LED가 깜빡이고 화면이 나타나지 않아요. 08-21 6698
23 색상이 16색으로만 나와요. 비디오 카드를 바꾼 후 이전의 색상… 08-21 7024
22 모니터를 연결한 후 알수 없는 모니터, Plug&Play(VESA DDC) 모… 08-21 6636
21 고장 발생시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세요. 08-21 8219
20 주파수는 어떻게 바꾸나요? 08-21 6706
19 해상도는 어떻게 바꾸나요? 08-21 6031
18 최대 지원되는 해상도는 어디까지 인가요? 08-21 6297
17 두 대의 PC와 연결해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08-21 6223
16 상담용 모니터로 사용시 모니터 화면 전환을 어떻게 하나요? 08-21 7187
15 모니터 자체 진단 방법을 알려주세요 08-21 8641
 1  2